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건강]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직장인에게 필요한 영양제 조합

직장인에게 필요한 영양제 조합 추천

 

내가 챙겨먹는 영양제

 

오늘은 매일 꾸준히 챙겨 먹으면 좋은 4가지 영양제를 추천하고자 한다.

 

사실 난 이제까지 나름대로 꾸준히 영양제를 챙겨 먹었지만 딱히 몸이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은 적은 없었다. 그러다 최근 몇 년 사이 직장에 다니고 피로에 찌들면서 영양제의 효과를 몸소 체험하게 됐다

 

그 이후 어떤 영양제를 챙겨 먹으면 좋을지 계속 찾아보게 됐는데 그렇게 인터넷과 유튜브 검색을 통해 알게 된 내용을 오늘 공유해 보고자 한다!

 


 

1. 종합 영양제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캡슐, 60캡슐
가격: 아이허브 기준 11,637원
1회 제공량: 2캡슐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캡슐

 

직장인 영양제 넘버원ㅋㅋ 영양제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종합 비타민! 효과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데 나는 그래도 나름 효과를 봤다. 먹을 때는 잘 모르겠는데 한동안 안 먹다 다시 먹기 시작하면 확실히 피로감이 덜한 게 느껴진다. 특히 비타민B이 집중적으로 들어 있는 제품을 먹어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내가 먹는 제품은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로 비타민B군이 중점으로 구성되어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알약이 조금 크긴한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길.

 

 

https://kr.iherb.com/pr/Life-Extension-Two-Per-Day-Capsules-60-Capsules/86456?gclid=EAIaIQobChMIrY_G2_iA6AIVwquWCh1JiAwNEAYYASABEgLWCPD_BwE&gclsrc=aw.ds 

 

Life Extension, 투 퍼 데이 캡슐, 60 캡슐

 

kr.iherb.com

 

 


 

 

2. 오메가3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30 소프트젤

가격: 아이허브 기준 10,682원

1회 제공량: 1 소프트젤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오메가3는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지방산이다. 한국인의 경우 오메가3 섭취 수준이 낮고, 식품으로 챙겨 먹을 경우 흡수율이 좋지 않아서 영양제로 챙겨 먹으면 좋다고 한다. 오메가3 효능으로는 심혈관 건강우울증이나 인지 기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는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해 준 제품이라 먹고 있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무난해서 좋다. 다만 살 때마다 품절인 경우가 많아서 조금 구하기 힘들거나 오래 걸리기도 한다.

 

 

https://kr.iherb.com/pr/Sports-Research/84979  

 

Sports Research, 오메가-3 피쉬 오일, 3배 강도, 1,250 mg, 30 소프트젤

 

kr.iherb.com

 

 


 

 

3. 칼마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블루보넷 구연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3, 180정

가격: 아이허브 기준 26,974원

1회 제공량: 4정

 

블루보넷 뉴트리션 칼마디

 

우리나라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마그네슘과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한다. 그래서 한꺼번에 다 챙겨먹기 위해 이 제품을 샀다 ㅋㅋ 사실은 칼마디가 피로뿐만 아니라 생리전증후군에도 좋다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챙겨 먹기 시작했는데 의외로 제일 많이 효과를 봤다. 이 영양제를 챙겨 먹고 난 뒤부터는 확실히 감정 기복이 적어지고 심신이 안정되면서 스트레스에 좀 더 강해진 느낌이다.

 

스트레스 많이 받고 불면증인 사람, 그리고 특히 30대 여성 직장인에게 강추한다!

 

블루보넷 칼마디의 경우 효과는 좋은데 알약이 너무 커서 먹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또한 1회 제공량이 4정이라고 써 있는데 그렇게 먹기엔 너무 과해서 나는 하루에 2정씩 먹고 있다. 영양 성분 정보가 궁금하면 아래 내용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https://kr.iherb.com/pr/Bluebonnet-Nutrition/15101 

 

Bluebonnet Nutrition, 구연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3, 180 당의정

 

kr.iherb.com

 

 


 

 

4. 유산균

 

BYO 식물성 피부생유산균, 30포

가격: 최저가 13,420원

1회 제공량: 1포

 

BYO 식물성 피부생유산균

 

면역력과 장건강에 좋다는 유산균. 평소에 위장이 약한 편이라 꾸준히 챙겨 먹고 있다.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먹었는데 최근에는 종근당 락토핏 골드를 먹다가 딱히 효과가 없는 듯해서 CJ 피부 유산균으로 갈아탔다. 요즘 자꾸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아직 조금밖에 안 먹어봤지만 가루가 조금 거칠다고 해야하나 알갱이가 많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입에서 쉽게 녹지 않는 편이라 물을 같이 마셔주는 게 좋을 듯하다. 피부 가려움이나 민감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일단 먹어보고 다시 후기를 수정하도록 하겠다.

 


마치며 

 

확실히 나이를 먹고 사회생활을 할수록 체력과 집중력이 떨어지는 게 점점 느껴진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를 잘해서 컨디션을 회복하는 게 중요한데 운동을 하기엔 시간도 없고 참 힘들다. 그래서 난 영양제라도 잘 챙겨 먹기로 결심하고 매일 실천하려 노력 중이다.

 

영양제 정보와 관련해서는 특히 유튜브를 많이 찾아봤는데 제품을 고를 때 아래 첨부해 놓은 유튜브 채널을 보고 정보를 많이 얻었다. 

 

관심 있는 사람은 영상 내용을 한 번 훑어 보는 걸 추천하며 이상으로 내 영양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다!

 

 

https://youtu.be/ByxlogFlWs4